혁신일반 2015. 2. 1. 17:38

깨진 유리창 법칙

깨진 유리창 법칙

 

1.
경영자는 깨진 유리창에 대해 강박관념과 강박행동을 가져야 한다.
2.가장 치명적인 깨진 유리창은 사람이다.
3.물리적 환경은 매우 중요하다.
4.고객은 당신의 회사에 나름대로 기대를 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5.고객은 당신의 회사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단골이 되기도 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도 한다.
6.당신의 회사에서 고객이 어떤 경험을 하고 있는지 알려면 고객이 되어봐야 한다.
7.사이버 세계에서는 모든 사람이 당신의 깨진 유리창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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