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직장생활
2015. 2. 4. 21:47
직장생활-관리와 리더십
* 관리 기술
1. 계획수립과 예산편성
2. 조직화와 인사행정
3. 통제와 문제해결
* 리더십 기술
1. 방향을 설정한다.
2. 비전을 향해 사람들을 이끈다.
3. 동기를 부여하고 고무시킨다.
출처: 리더십의 기술 발췌
'직장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생활-리더는 강사다. (0) | 2015.02.04 |
---|---|
직장생활-회사내 각종 제도를 만들 때 유의 사항 (0) | 2015.02.04 |
직장생활-경력직이 첫번째 해야 할 일? (0) | 2015.02.04 |
직장생활-선배사원은 멘토가 되도록 노력해야 (0) | 2015.02.04 |
직장생활-월급은 어떻게 정해 집니까? (0) | 2015.02.04 |
RECENT COMMENT